팁 아닌 팁

타이거넛츠 먹는법 및 효능 확인하고 꼭 챙겨먹기

-_-_-_-_-_-_- 2017. 7. 25. 15:14
반응형


타이거넛츠 먹는법 그리고 효능 알아두면 좋습니다


비가 한바탕 오더니 오늘은 또 날씨가 매우 무덥다. 바람은 그래도 그늘에 있으면 시원한 편이지만, 이런 더운 날씨에 몸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사실 평소에 좋은 것들만 챙겨먹어도 몸보신이나 보양식을 따로 챙길 필요는 없을 것이다. 평소 식생활과 무엇을 먹느냐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건강식 관련 검색을 하던 중 요즘 핫하다는 건강 식품인 타이거넛츠 효능 그리고 먹는법 관련해서 확인해보았다.




타이거넛츠라는 이름은 그렇게 익숙한 이름은 아니지만, 얼마 전에 TV에서 몸에 좋은 음식으로 소개되면서 그 관심도가 많이 올라간듯 싶다. 사실 세계적으로는 이미 인증이 완료된 건강식이라고 하는데 슈퍼 푸드라고도 한다. 이름도 넛츠인데다 생김새도 영락없는 견과류지만 사실 뿌리식물에 속한다고 한다. 타이거라는 이름은 아마 언뜻 보기에 호랑이처럼 얼룩덜룩한 무늬가 있어서 붙은게 아닐까 싶다.




타이거넛츠 효능 및 먹는법에 대해서 좀 더 살펴보았다. 아무래도 최소한의 정보는 알고 있어야 구매를 하던말던 할 것 같아서 말이다. 타이거넛츠는 몸의 회복과 관련이 깊다고 하는데, 상처가 난 자리가 아무는 속도를 빠르게 해준다던가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세포를 안정시키고 산화를 늦춰주기 때문에 좋다고 하며 혈관과 적혈구의 건강에도 관여하고 비타민E 함유량이 높아서 전반적으로 좋은 건강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타이거넛츠 먹는법 및 효능은 이것으로 끝이 아닌데, 놀랍게도 체중을 조절해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엄밀이 말하자면 타이거넛츠만 먹었을 때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고 식단을 조절할 수 있도록 보조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먹었을 때 특출난 포만감 덕분에 다른 음식의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고 식이섬유의 함유량이 풍부하여 소화도 잘 될뿐만 아니라 묵은 변까지 씻겨내려준다.

 



타이거넛츠는 가장 편하게 먹으려면 주스 형태로 먹는 것이 가장 좋아보인다. 분말을 따로 구입해도 되고 원본 그대로를 사용해도 좋다. 타이거넛츠를 자기 전에 물에 불려놨다가 다음날 물과 함께 믹서에 갈아서 마시면 그대로 타이거넛츠 주스가 된다. 분말은 적당량을 물에 타서 먹으면 된다. 의외로 단 맛이 나서 먹는데 부담감이 없다고 한다. 또한 날로 먹어도 되는데 하루에 20알 정도가 권장량이다. 다만 물을 함께 마셔줘야 좋다고 한다.


지금까지 타이거넛츠 먹는법 그리고 효능 관련해서 살펴보았다. 더운 날 모두 건강에 신경써서 무탈하길 바란다.



반응형